2010년 3월 28일

일본 야한 만화(망가) 블로그와 야한 애니 사이트에 접속한 결과 - 일본 야동 사이트 관련

인터넷의 성인물과 음란물은 뜨거운 감자라 할 수 있다.

인터넷은 누구에게나 공개되어 있지만, 미성년자의 접속을 차단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개의 경우 성인인증이라는 방법을 통해서 미성년자의 접근을 차단하고 있지만, 아예 사이트 차단을 하는 경우도 있는것 같다.

내 경우에는 가끔씩 방문하는 일본 만화 블로그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접속할려면 아래의 링크 사이트로 연결이 되고 있다.

참조 링크 : 일본 성인 만화 블로그에 접속 시도 결과

허허...어쩌다 이런 일이...+_+

내가 방문하는 사이트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걸로 생각하는데...조금 야한 정도일뿐 성인물이나 이런것은 아닌데...아마도 해당 블로그가 링크하고 있는 사이트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차단이 된 것 같다.

그런데 이것보다 더욱 충격적인 일은 일본 사이트 운영자 스스로가 한국에서의 접속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이었다.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이라고 한다.

하기야 일본 애니를 불법공유하는 것이 당연시되고 있으니 그럴만도 하겠다는 생각이 든다.



일본 블로그중에는 수준높은 성인 블로그가 많은것 같았다. 성인 블로그라고 해서 반드시 성인물이나 섹스만을 다루는 블로그는 아니다.

성인이기 때문에 성(性)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일 뿐이고, 그러다보니까 야동이나 망가, 야한 애니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는 것뿐이지, 일본에는 30대나 40대의 이야기를 하는 블로그가 많다는 것이다.

물론 일본에도 악질적인 또라이들이 많다.

하지만 일본에는 꼼꼼히 기록하는 문화가 발달해있기 때문에, 그와같은 블로그 문화가 생긴것 같다.

참조 : 섹시한 만화 루팡3세와 미야자키 하야오의 섹시한 애니 변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