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포털 서비스에는 구글 애드센스를 비롯한 여러 수익모델이 있고 Daum에도 미래 성장 모델인 애드클릭스가 있다.
그런데, 네이버에는 구글 애드센스나 다음 애드클릭스와 같은 수익모델이 없다.
검색광고 매출 둔화가 문제가 아니라, 최신 검색광고 수익모델 자체가 네이버에는 없다.
관련 정보 : 애드센스와 네이버 검색광고는 비교 대상이 아닙니다.
우리나라 주식시장이야 돈지랄을 하면 되기 때문에,네이버가 설령 깡통주식이라 할지라도 몇 십만원 할수가 있다.
이것은 주가를 분석하거나 평가하는게 아니라, 기업 내재가치에 대한 나의 평가일뿐이다.
삼성전자, 2024년 4분기 실적 발표
17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