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5일

사람의 인생과 전생체험

전생 체험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무슨 철학관이나 사주팔자 점쟁이를 찾는것 같다.

그러나 전생(前生)을 테스트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다. (이 방법은 부처님도 인정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1) 전생이 궁금한가? 지금의 네 모습에 전생의 모습이 나와있다.

지금 당신이 가난하고, 어려운 일이 많다면, 당신은 전생에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 못된 인간이었기 때문이다.

자식들이 속썩이고 있다면, 당신은 전생에 불효자였을 것이다.

또한 남편이 외도를 하고 있거나,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면 당신은 전생에 남편이나 아내를 못살게 굴었을 것이다.



(2) 당신이 죽고 난후의 다음 인생이 궁금한가? 지금의 당신 행동이 다음 생애를 결정한다.

지금 또라이질에 못된짓과 거짓말이나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다음 생애에서 더욱 힘들고 비참한 삶을 체험하게 된다. 아예 개나 소와 같은 짐승으로 태어날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을 증오하고 괴롭힌것 만큼, 그 죄값을 다음 생애에서 치뤄야하기 때문이다.



(3) 현재의 생애가 전생과 후생을 보여준다.

모든 결과에는 원인이 있고,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주 당연하고 합리적인 법칙이다.




부처님이 윤회의 고리를 끊으라고 하는 것은, 또라이질의 고리를 끊으라는 뜻일 수도 있다.

그런데 또라이질을 끊기는 매우 어렵다.

왜냐?

지금 인생에서 또라이질을 하고 있는것은, 전생에서 지은 죄가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또라이질의 윤회를 끊기 위해서는 어렵고 힘든 일을 참고, 좋은 선행을 해야 하는데...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결국 또라이의 또라이질이 계속 쌓이고, 또라이의 윤회가 반복되면, 결국에는 진짜로 개나 돼지와 같은 짐승으로 태어나게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