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3일

막문위 장우혁 커플 루머

HOT 장우혁이 홍콩 여배우 막문위와 데이트를 하는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됬다고 하는데, 이것은 잘못 전달된 것이라 한다.

막문위와 장우혁의 데이트 사진을 파파라치가 찍은게 아니고, 장우혁 콘서트에 사용될 동영상을 촬영한 것이라 한다.

뉴스 출처 : 막문위-장우혁 비밀데이트 ‘관심집중’… 장우혁 콘서트용 영상촬영

(1) 장우혁은 1978년생이지만, 막문위는 1970년생으로 마흔이 다 된 여자다.

아무리 연상의 여자가 좋아도 마흔이 다 된 중년 여자는 어째 좀 그렇다.

물론 마흔이 된 막문위 입장에서는 풋풋한 남자 애인이 필요할 수도 있겠지만...

(2) 막문위는 주성치와 함께 영화 식신(食神)에 출연한적이 있는 중국의 톱스타이다.

식신은 1996년에 나온 영화인데, 자신의 남자를 지키는 막문위의 모습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다.

▣ 가운데가 주성치, 오른쪽에 쭈그리고 앉아있는 여자가 막문위


▣ 영화 식신에서의 막문위 모습


막문위는 빼어난 미모를 갖고 있지만, 식신에서는 무지하게 못생긴 여자로 등장한다.

그러나 주성치를 괴롭힌 악당을 향해서 막문위가 철제 휴지통을 휘두르는 장면은 여성의 사랑과 모성본능이라는게 어떤것인지를 보여주는 명장면이었다고 생각한다.

자기 남자를 지키려는 막문위가 이성을 잃은채 날뛰는 장면은 감동 그 자체였다.

여자의 헌신적인 사랑이 무었인지를 느끼고 싶은 남자라면, 영화 식신을 추천하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