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5일

PSI 가입 국가 리스트 - 주식시장의 한반도 리스크

좌익들에게 우리나라 인터넷은 선전,선동의 장소일뿐이지 정보나 컨텐츠를 제공하는 공간이 아니다.

우리나라가 PSI에 가입을 하자, 인터넷에는 PSI가입을 반대하고 왜곡하는 좌익 블로거들의 글이 넘쳐나고 있다.

(1) 먼저 PSI의 뜻부터 알아보자

PSI와 WMDPSI는 같은 뜻으로 사용되며, WMDPSI를 PSI라 줄여서 부르기도 한다.

PSI (Proliferation Security Initiative) : 확산 방지 구상

WMDPSI (Weapons of Mass Destruction Proliferation Security Initiative)
대량살상무기 확산방지구상.


(2) PSI에는 전세계 70여개 국가가 가입하고 있다.

▣ 직접 참여국 : 미국, 러시아, 일본, 영국, 프랑스,독일, 터키, 대만, 이탈리아, 호주,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스페인, 영국, 캐나다, 덴마크, 노르웨이, 싱가포르

▣ PSI 지지국가 : 한국,중국,인도 (지지국가는 대량살상무기 확산을 막는다는 것은 지지하지만, 직접 참여는 하지 않는다.)

PSI에는 러시아가 직접 참여하고 있으며, 터키와 대만도 직접 참여하고 있다.

또한 중국은 직접 참여만 안하고 있을뿐, PSI의 목표는 지지하고 있다.


(3) PSI에 가입한 70여 국가의 명단은 아래의 관련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자료 : PSI 가입 국가 리스트 - 미국 국무부 홈페이지

한국은 북한의 자극을 막기 위해서, 그동안 PSI에 직접 참여를 안하고 있었다 .

그러나, 북한이 장거리 로켓을 발사하고 핵실험을 했는데, 이것을 가만히 구경만 할 수는 없다.

터키와 대만, 일본과 싱가포르도 PSI에 직접 참여하고 있는데, 한국이 PSI에 직접 참여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은, 좌빨의 주장에 세뇌되었기 때문이라 본다.



(4) 한국이 PSI에 가입을 하는 것은, 북한이 쏜 로켓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과 같은 성능을 가졌으며, 북한은 핵무기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북한이 핵탄두를 대륙간 탄도 미사일에 탑재하면, 그것이 바로 대량살상무기가 되는 것이다.

그러니 한국으로서는 PSI에 가입하는게 당연한 것이다.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서 PSI가입을 반대한다고 말하는 좌익이 있지만 이것은 새빨간 거짓말로서, PSI를 정치적 이슈로 만들기 위한 것이라 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