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18일

김혜수 루머와 싸이더스

풍만한 글래머 K양이라기보다는 아줌마...김혜수씨에 대한 루머가 아주 인기있는 기사인 모양입니다.

김혜수씨가 속해있는 싸이더스 HQ는 유가증권 거래소 시장에 IHQ라는 회사명으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싸이더스 HQ와 싸이더스는 서로 다른 회사입니다.

구글 파이낸스(영어) : Sidus

구글 파이낸스(영어) : 싸이더스 HQ(IHQ)

▣ 싸이더스는 미국 대통령 민주당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의 친동생을 임원으로 영입하면서, 힐러리 수혜주로 불리고 있습니다. 게임하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정도로 알고 있는데, 이건 코스닥 주식입니다.

▣ IHQ(싸이더스HQ )는 SK그룹 계열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이번에 루머의 주인공이 되있는 김혜수씨를 비롯, 공효진, 성유리,조인성 등등의 연예인이 소속되어 있을겁니다.(김혜수씨는 확실한데, 나머지 연예인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힐러리 수혜주도 있고, 김혜수 루머도 뜨고, 주식판이라는데가 좀 웃기기는 합니다.

▣ 김혜수 루머를 어떻게 해석해야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주식도 마찬가지겠지만, 엔터테인먼트 주식, 영화배우나 가수가 관련된 주식은 언론플레이에 의해서 좌지우지되기 때문에 이 뉴스 자체도 낚시질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싸이더스 HQ 는 한때 만원도 넘는 주식이었는데, 지금은 3500원 정도 하고, 차트도 역배열에 예쁜 모습도 아닙니다. 싸이더스 거래하는 사람들이야 김혜수 왕가슴처럼 차트 모양이 풍만하게 솟아오르면 좋겠지만....ㅎ_ㅎ

김혜수 괴소문이라는 것은, 김혜수, 김선아, 나훈아, 야쿠자가 얽혀있다는 소문으로서, 기자 블로그에서 이 소문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실명을 거명한 네티즌에 대해서는 법적조치를 한다고 하니, 그냥 구글 뉴스만 인용하고 싶네요.


김선아씨는 관련이 없을것 같고, 김혜수씨도 물론 관련이 없겠지만, 풍만한 가슴때문에 저도 모르게 자꾸만 이상한쪽으로 상상을 하게 됩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루머 사실일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저만 그런게 아니고, 이 루머가 자꾸 확산되는 원인은 김혜수씨가 왕가슴녀인것이 원인이라고들 합니다. 거기에 야쿠자, 나훈아...ㅎ_ㅎ

괴소문은 할 수 없다치고, 멋있는 스타도 많은데 왜 하필 거기에 노신사 나훈아(58세)가 나오는지... 경찰까지 수사에 나선다고 하고 마치 호떡집에 불난것 같은 모습입니다.